본문 바로가기
좋았던나들이/국내

이런 야영장은 없었다. 유명산자연휴양림 최고.

by 낭만테라스 2019. 3. 9.
이런 야영장은 없었다. 
유명산자연휴양림 최고.

3월 9일 겨울이 지나 올 해 첫 캠핑을 떠납니다.

김포 운양동에서 토요일 아침 10시 출발해서 
가평 유명산자연휴양림 12시 정도에 도착했어요^^

겨울에는 전기가 되는 제1야영장만 운영한답니다.
사진처럼 주차장 뒤로 야영장이 위치하고 있어,
오토캠핑이나 다름 없네요.


우리 자리는 102번. 경사도가 높지 않아 짐나르기 편함편함~


사이트 바로 옆에 전기함이 있네요~


가장 안쪽에 속하는 101번 옆집도 찰칵~

제1야영장은 딱히 명당이라 할 것 없이 다 좋아보였어요.
100번 초반대는 개수대 화장실이 가까운 장점이 있구요.
100번 후반대로 갈수록 비탈이 심해져서 짐 나르기 약간은 더 힘들어져요.

아이들은 배트민턴을 치며 집 지어지는 걸 기다립니다~


데크 사이즈가 4x5m 정도 사이즈라 내실만 데크 위로.
집이 완성되고 이제 나들이 고고고~~^^


104번 사이트 앞으로 화장실과 개수대, 샤워장이 있어요.

화장실 세면대는 뜨거운 물이 나오네요.

등산객과 같이 사용하는 화장실이라 번잡하고 좀 지저분하기도....


개수대는 절수형이고 찬물만 나옵니다.


야영장 옆으로 자생식물원산림복합체험센터가 있어요.
물론 모두 무료~.


겨울철, 3월까진 자생식물원은 개방하지 않아요.


이곳이  "산림복합체험센타"
시설이 휴양림 중 최고를 자랑하는 듯 해요..^^


외부엔 자그마한 놀이시설들과 넓은 잔디밭.


열심히들 돌려돌려~~^^


아주 깨끗한 화장실도 있어요.

야영장 화장실이 불편하신분은 여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서와라고 반겨주는 목재로봇~^^


이곳은 목재놀이터여요~ 


내부는 자연친화적인 목재에 피톤치드 뿜뿜~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된 아이들 놀이터~^^

볼풀놀이장에서 볼들에게 안긴 첫째~
아~~ 구름 위에 내가있나??


이곳은 정글탐험. 

안에 다람쥐된 아이가 있네요^^


실로폰 연주음을 낼 수 있는 악기~ 
원형나무를 음계에 맞춰넣어 연주를 하죠~ 소리 좋네요~~


3D 체험 아이글라이더

 키 130이상 체험 가능인데
행글라이더를 타고 휴양림을 위에서 쭈욱 내여보는데 그 느낌 끝내줍니다


피톤치드 솔솔~~~느껴지는 피톤치드 족욕 공간이에요~


자전거로 떠나는 여행~


이곳은 디지털 체험관


왠일입니까~ 도서관까지 있네요~

이 자연을 와서도 행복한데..~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도서관인지라 아이들따라 책 보는데 경치 끝내줍니다


체험센터에서 주차장을 지나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가족 (밧줄)놀이터까지~ 
두 아이들 오늘 체험거리가 너무 많아 신이 나네요~



누가누가 잘 올라가나^^


내가 오늘은 이몽룡이 되어볼까~~?


이 곳은 제 1야영장과 제 2 야영장 사이에 사유지가 있네요~~

pm6시까지 사유지 출입이 가능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매점도 있네요~


매점을 지나면 계곡따라 사이트들이 보이는 제2야영장
 지금은 운영되지 않아요~ 
둘러보니 여긴 짐 나르기가 넘 힘들겠네요 ㅜㅡㅜ


2야영장 옆으론 계곡이 있어 여름에 오기 좋겠어요.


데크로드를 따라 숲속의 집까지 산책을 떠납니다.
대략 편도 30분 코스 정도 되요.



LG와 현대에서 후원했는지, 이런게 있네요


데크길을 걷고 또 걸어~


숲속의 집 도착~. 멋지네요^^


계곡따라 숲속의 집들도 둘러보고~
다시 야영장으로 돌아옵니다.


운동 후 맛난 간식을 먹어볼까요~


캠핑은 즐거움만 가득~~해서 늘 아이들이 가자고 하나봐요~~^^.

놀거리 한가득. 유명산 자연 휴양림.
또오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