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나들이/국내

가성비 최고 워터파크 찜질방. 부천 상동 스카이랜드

by 낭만테라스 2019. 1. 1.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에서 겨울나들이라면 어디가 좋을까~

 온천, 스파, 워터파크를 내내 검색하다가 발견한 보~물 
부천 스카이랜드 찜질방으로 물놀이 가즈아~~^^


휴일인데 추워서 아이들과 무얼할까 고민고민하다가 검색 능력으로 발견한 곳.

성인(초등학교 취학아동 이상) - 8000원

미취학 아동 - 7000원
주차는 24시간 동안 스카이랜드 이용자는 공짜~~


이곳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건물도 깨끗하고~~

무슨 찜질방에 워터파크(실내수영장)가 있네요^^


물의 온도도 따뜻하고 둘째 110센티 아이의 목 정도까지 오는 깊이라 아이 둘만 놔두고 다니는데도 안심이 되네요.^^



이용,휴식 시간 및 준비물입니다^^

오실때 수영복,수경 튜브등 챙겨오시면 됩니다.


여긴 유아풀장이구요~~여기가 더 따뜻하네요^^



물에서 놀다 나올 땐 짤순이를 이용~


유아들 위한 놀이방도 있어요^^


중고등학생을 위한 PC방~.

이곳은 2층의 DVD룸으로 상영작과 시간이 있구요^^


이렇게 다들 영화 관람하시네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은 스낵바와 워터파크가 보이죠^^~


원칙적으로는 음식물 반입은 금지지만, 돗자리랑 음식들도 싸오시고


스낵바도 맥반석 계란 3개 1800원
바나나우유 1500원, 소시지 2000원등
다 저렴하네요^^

여긴 스카이랜드식당입니다 .
메뉴 퀄러티 괜찮구요 다만 좀 짭니다^^;


미역국 정식~


버섯불고기뚝배기 (호주산)


갈비탕~
(물에서 놀았다고 입짧은 둘째 많은 양을 흡입~그 모습 바라보는 저는 흡족~~^^)


여긴 만화방~에 와이파이도 되구요~
아이들 워터파크 끝나면 여기서 살겠네요ㅜ.ㅜ


너무 먹고 답답하실까봐 이것은 고객의 배려 또 하나..다른 곳에서도 못 본 헬쓰장~
러닝머신에 자전거랑 운동기구 네 종~


찜질방들~
자수정찜질방 쑥향에 너무 좋네요^^


이곳의 단점이라면 사람이 느무느무 많다.

걱정에 비해 워터파크가 한산해서 그래도 만족감이 훨~~씬 크네요^^

실제 사람들은 엄청 많지만, 돈캐어~
나 있을 곳은 있고 여기저기 즐기기엔 다 괜찮아요^^


정말 시설도 끝내주는데 가격은 천사네요.
가성비 시설 모두 킹왕짱 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