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소개

김포 먹을만한 뷔페~운양동 쿠우쿠우

by 낭만테라스 2019. 1. 27.

초밥 부페
운양동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늘 대기가 많다던데~
일요일 2시 좀 넘어서 도착한 저희는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골든타임 건물 9층에 쿠우쿠우가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 1층, 2층에 가능해요.
계산시 차량 번호 말씀하시면 무료주차 되어요~

운양동 이용요금
평일런치(오후 5시 이전) 18,900원
평일디너(오후 5시 이후) 23,900원
주말/공휴일                 24,900원
(런치 이용요금은 퇴장 시간 기준)

초등학생                    13,900원
미취학(36개월 이상)      8000원  이에요^^

스페셜로 활어회를 12,000(10,000으로 할인중)에 이용할 수 있어요~


대기 인원이 생기면 1시간30분 식사시간 제한이 있다고 했는데,

대기 인원까진 생기지 않았구요. 여유롭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입구쪽 수족관에 횟감들이 보이네요^^
이걸로 초밥을 만들진 않겠죠?

아이들은 물고기 보는 재미가 좋아요^^



좌측코너는 면, 고기, 찹쌀탕수육, 장어튀김, 튀김류, 곤조렐라 피자등의 양식과 딸기,케익,팥빙수,아이스크림, 탄산음료,커피 등이 있어요.

우측코너는 이렇게 초밥, 롤 종류들이 있습니다.

쿠우쿠우의 초밥 종류.
광어초밥, 연어초밥, 육회초밥, 참치초밥, 참치타다끼초밥, 생연어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장초밥, 치즈새우초밥, 문어초밥, 한치초밥, 가리비초밥,
소라초밥, 장어초밥, 소고기초밥, 훈제오리초밥, 계란초밥


쿠우쿠우의 롤,군함 종류
BBQ롤, 후리가케롤, 게살샐러드롤, 장어롤, 크런치롤, 캘리포니아롤, 
훈제연어롤, 새우롤, 치즈롤, 소고기롤, 참치롤, 연어롤, 치킨롤,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 볶음김치군함 


참치횟집에서 먹을 수 있는 황새치, 눈다랑어 (빅아이)도 있네요^^


사진은 없지만 활어회를 두 개씩 담아주는 것도 있어요^^;
(추가 활어회 주문도 가능해 활어회 주문 해야지 했었는데, 
먹을 게 너무 많아서^^ 기본만 저희는 다 먹고 왔어요^^)



음식들은 육해공 모두 맛있었구요.

디저트류도 팥빙수, 와플, 커피랑 케익류들 있구요 케익들도 많이 달지않고 맛났어요~

과일류로는 기억나는게 리치, 포도, 냉동망고, 딸기, 파인애플이 있었어요.

둘째는 오늘도 어김없이 리치 가~득^^


아이들 데리고 가니 키즈카페 근처 테이블 자리로 안내해 주셨구요.

(입구에서 우측으로 가서, 다시 또 우측으로 돌면 가장 끝에 키즈카페가 보여요^^)
키즈카페 모습입니다.
밥먹고 신난 아이들~


여긴 수유실이구요~


건물 탑층에 자리잡고 있어 창가쪽 자리는
한강과 한신더휴테라스가 보이네요^^


쿠우쿠우 맛도 좋고 음식의 퀄리티도 참 괜찮았어요~^^.

예약은 당일 예약만 안되고, 전날 전화하시면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김포 운양점 쿠우쿠우 

전화 번호 : 031-987-6274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 250, 골든타임 9층

운영시간 : 11: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