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나들이/해외

캥거루 코끼리도 만져본다 싱가포르동물원(싱가포르 자유여행)

by 낭만테라스 2018. 7. 11.
2일차;싱가포르동물원

2일차 코스 싱가포르동물원-리버사파리-나이트사파리

방문일 :  2018년 1월 12일 금요일
만족도 : 별 다섯(꼭 가보세요)
티켓은 싱가포르 공식 홈페이에서 구입
파크호퍼플러스(ParkHopper Plus) 티켓으로 구입했어요.

이 티켓 한장으로 주롱새공원+나이트사파리+리버사파리+싱가포르동물원 갈수 있구요.
모든 곳에서 트램 무제한이구요. 동물원에서 RS Cruise 탑승 가능합니다.
추가로 동물원에서 놀이기구 1종 무려 탑승 가능합니다.
어른 $88, 어린이 $68 이었어요.



숙소에서 서둘러 아침 먹고 택시 타고 개장 시간에 맞춰서 도착 했어요~
우기여서 비가 부슬부슬 왔지만, 많이 덥지 않아 오히려 다니기 편했어요.

일단 한 대 맞고 가자!!!



초반부터 동물 등장이요^^~





원숭이들을 울타리도 없이 방치... 관리소홀 ㅎㅎㅎㅎ





캥거루들도 그냥 방치^^ 애들 너무 좋아합니다.


캥거루는 오스트레일리아관에 있습니다.
트램타고 가면 놓칠 수도 있으니 도보로 이동하는 걸 추천 드려요




그냥 걷다보니 코끼리쇼 공연시간에 딱 맞아 버렸네요. 굿굿~


시간표는 입구에 있으니 잘 챙겨서 다니세요~





먹이 줬으니 악수도 한 번....





화장실도 멋지다며, 모델이 한 컷 요구 하네요^^;ㅋ






중앙 스테이지에 새들의 쇼도 있으니 시간표 보고 필수 감상하시구요. 걷다보면 그냥 시간이 대충 맞아요^^





악어쯤이야~ 캬캬캬





동물원 내부에 무료 물놀이장이 있어요~. 대봑~~~





와와~ 대봑 씐~나~~~ 수영복이랑 챙겨오는 센수~!^^





비수기라 사람이 적어 신나게 놀았네요. 온수 샤워장도 있답니다. 역시 무료~.





잘 놀았다. 좀 쉴까나^^





다리 아푸니 트램을 타고~





식당에 도착.







돈까스 비슷한거 시켰는데 맛이 영~. 이국적이네요. 
초록 밥도 향이 있구요 T.T





사자의 포효~





북극곰도 배경으로 한 컷~^^



점심까지 잘 먹고 오후 2시가 넘었네요~

그럼, 이제 리버사파리로 넘어 갈게요~~^^

http://theterracehouse.tistory.com/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