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나들이/해외

어르신,아이들과 베트남 다낭시내 구경..글쎄~~

by 낭만테라스 2019. 9. 19.

어르신과 아이들 여섯가족이 함께 가게된 베트남 여행.

 

오후에 바나힐 구경을 하고 저녁시간 다낭시내로 향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다낭 시내구경은 그냥 패스~

완전 비추~

20대 혈기왕성 청년이라면 강추~

 

 

 

  • 가는 방법

그랩을 활용하거나 미리 차량을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짐은 차량에 보관.

 

저는 와그에서

에비스온센리조트-바나힐-다낭시내구경-호이안 으로 넘어가는 일정으로

기사동행 16인승 렌트카(12시간)를 예약해 두었어요.

https://www.waug.com/goods/105672

홈페이지에서 9만원 결제하고 카톡으로 추가금 12000원 요청이 와서,

총 10만2천원 결제했네요.

 

 

에비스온센리조트 소개를 못 보셨다면 링크 클릭.

 

가족여행 최고 에비스온센리조트

어르신과 아이들 여섯가족이 함께 가게된 베트남 여행. 첫날 숙소로 오게된 에비스온센리조트. 완전 대대대~만족. 다음에 베트남 오게 된다면 여기는 꼭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곳. 호텔 예약 아고다에서 1박에 1..

theterracehouse.tistory.com

 

바니힐 체험을 못 보셨다면 링크 클릭.

 

반드시 가봐야할 곳 바나힐

어르신과 아이들 여섯가족이 함께 가게된 베트남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오면 반드시 가야할 곳 바나힐 입장권 구매 입장권은 날씨보고 현지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어차피 바꿀수 있는 일정도 아니고 해서 미리 구..

theterracehouse.tistory.com

 

 

  • 콩카페

목도 마르고 하여 그 유명하다는 콩카페에 들려봅니다.

커피는 달콤 달달 달콤. 맛나네요.

머 그 이상도 이하도...

굳이 커피 마시려고 여기까지 안 오셔도 될 꺼 같아요.

다른 곳도 다 맛있더라구요.

 


시끌시끌 정신없고 화장실도 더럽고 해서

얼른 커피 마시고 나옵니다.

 

 

  • 한시장

평일 한시장은 저녁6시 정도면 문을 닫아요.

얼른 베트남 커피, 말린 망고, 나이스 신발 몇켤레 사서 나왔네요.

 

요 258번 가게에서 나이스 신발 5켤레만 장만했네요 ㅎㅎ.

5켤레에 300만동 부르는걸 깍고 깍아 170만동에 구매.

한국돈을 8만7천원 정도니, 한켤레에 1만7천원 가량 줬네요.

일정상 시간이 모자라,

깍고 깍았지만 싸게 산거 같진 않은 이 마음~.

 

사실 한시장에서 나는 비린내와

특유의 지저분함으로 

입구에서부터 음식은 사긴 싫었지만 너무 싼 가격에 덥석~.

 

말린 망고는 5봉지나 사서 나왔는데,

5봉지에 한국돈으로 7천원도 안 하길래..

한국에서 와서 먹어볼려고 하니 봉지마다 머리카락,

이물질에 그냥 다 버렸어요.

한시장 완전 비추~

 



  • 그 외

다낭시내에서 핑크성당,아시아파크,용다리,루프탑카페도 구경하려 했으나,

엄청난 오토바이소음,매연,지저분함으로 인해

피곤함만 점점 쌓여 바로 호이안 숙소로 이동해 버렸네요.

 

어르신이나 어린아이들과 함께 베트남 여행을 간다면,

다낭시내 구경은 일정에서 제외해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