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테라스/테라스용품

민달팽이는 해로운가?

by 낭만테라스 2018. 7. 25.

민달팽이는 해로운가?


어느날부터 테라스에 달팽이가 생겼어요.

아유 귀여운 놈^^



이 아니었어요.~~~~T.T





뚜겅도 없는 넘이 수십마리씩 나옵니다.

민달팽이에요.

딱 봐도 이쁘진 않죠?

미관상 이 녀석은 해충~






그리고 애지중지 키운

글라디올라스를 이렇게 만들어 놓았네요.T.T

해로운건 아니지만, 민달팽이는 화초들에겐 해충이 확실하네요.






박멸 결정~ 구입한 것은 팽이샷.

단돈 5000원이요^^






밤에 달팽이가 나왔던 곳 여기저기에 뿌려두어요.

생긴게 꼭 분필 처럼 생겻네요.

걸려들어랏 걸려들어랏~~






다음날 아침 테라스에 나가보니...

ㅎㄷㄷㄷㄷㄷ.

고민해결~


이 많은 달팽이가 어디에 숨어 있었는지.

징그럽네요. ㅜ.ㅜ





꽃들아 꽃들아 나의 꽃들아 이젠 건강하고 튼튼하게 잘 자라다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