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나들이/국내

가을나들이-운양동 아트빌리지

by 낭만테라스 2018. 9. 3.

가을나들이-운양동 아트빌리지



한강신도시 운양동 아트빌리지로 가을 나들이 왔어요~.


이렇게 좋은 곳을 이제서야~^^


다양한 행사 정말 많은 운양동 한옥마을 아트빌리지네요.


다양한 행사정보는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답니다.

https://www.gcf.or.kr/



우선 주차는 아트빌리지 주차장에 하시면 되구요,

혹, 만차일 경우 샘재유치원 주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비는 당연 무료입니다.




주차장과 바로 연결된 입구입니다.

입장료도 무료이구요^^.




해가 뜨겁지 않은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어요~.




이렇게 사람들이 많을 줄이야~. 깜놀~^^




입구에서 콩주머니 던지기 부터~ 시작합니다.




이얍~ 스트라이크~~~




요기서 좀 쉬었다 가요^^




네 이놈 왜 이제서야 왔느냐~

주리를 틀어라~




곤장 맞기 체험도 해 보아요~




푸드트럭에선 맛나는 닭꼬치가 있구요~

3500냥 입니다.




닭꼬치 하나 먹고 윷놀이 하러 갑니다.




내부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맛난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고리던지기도 해 봅니다.




이제 한옥카페에서 잠시 쉬어 갈까요?




한옥카페 다인. 분위기 너무 좋네요.




카페를 지나치고 긴줄넘기도 해 보아요~/



한식당 모담. 저흰 식사하고 왔기에 패스~.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기에 딱인 장소에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떡뽁이도 팔구 있어요.

삼천냥~.




밥은 먹었으니 패스하고 전통놀이하면 투호(화살던지기)가 빠질수 없죠^^





사진관도 있네요^^.

돌사진, 백일사진도 여기서 찍으면 색다른 멋이 있을꺼 같아요.





통나무 시소도 체험해 봅니다.





아트빌리지는  여러가지 전통문화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각 공방에 방문하셔서 등록하고 배우면 됩니다.


도자기 공방~.


손바느질 공방~.


꽃집도 있어요~.


산수화 배우기.


인형극도 있네요~. 세상에~ 별게 다 있어요.


판소리 교실까지~



정말 짜임새 있게 잘 구성해 두었네요.


오늘은 드럼 공연이 있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 관람하진 못했어요~

항시 많은 공연이 있어요~.




아트빌리지 뒷편으론


인형 만들기.


목공예 등이 있구요.



하지만 아이들의 눈길을 확 끄는건 VR체험관.



VR체험관은 무료운영하고 있구요.

내부에서 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대략 3분 정도 체험해요.







신나게 놀구~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마지막으로 수레 밀 한번 해 주시고~




저녁 먹으로 운양동 상가로 나갑니다.~


멋진 운양동 소개로 아래 링크로 오세요~

https://theterracehouse.tistory.com/132


댓글